기사리스트

부산은행, 클립서비스·드림씨어터와 ‘콘텐츠 제휴사업 활성화’ 협약

부산은행이 모바일뱅킹 티켓예매 서비스 운영 및 마케팅 제휴를 통해 문화공연 주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 BNK부산은행은 지난 23일 본점에서 국내 최대 문화공연 매니지먼트 전문기업인 클립서...

KT, 상반기 Enterprise 우수 파트너 시상식 개최

KT(대표이사 구현모)는 Enterprise부문의 우수 파트너 시상식을 서울 광화문 WEST 사옥에서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B2B 사업 성장에 기여한 파트너 회사를 격려하고 하반기에도 큰...

공공조달 수의계약 특례 적용기간 연말까지 연장 추진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차관급, 이하 옴부즈만)은 대통령비서실 이병헌 중소벤처비서관(이하 비서관)과 함께 22일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중소기업의 규제와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서울지역 에...

커져가는 '테이퍼링' 우려...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삼성증권은 포스트 팬데믹(Post Pandemic)을 앞두고 본격적인 시장 변화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삼성증권 Untact 컨퍼런스'를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언택트 컨퍼런스에...

삼성증권, 최대 세전 연 4.12% 추구 온라인 전용 ELS 모집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최대 세전 연 4.12%의 수익을 추구하는 온라인 전용 ELS 26315회를 오는 29일 오후 1시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삼성증권 ELS 26315회는 독일(DAX), 홍콩(HSCEI), ...

보험연수원, JA Korea와 청소년 경제 교육 업무협약

보험연수원(원장 민병두)은 청소년 경제 교육 분야의 혁신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1일 JA Korea(회장 오종남)와 교육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JA(Junio...

ABL생명, ‘맛따라, 고객따라’ 고객 맛집 소개

ABL생명은 사내 방송팀에서 자체 제작한 고객 맛집 소개 프로그램인 ‘맛따라, 고객따라’ 시리즈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맛따라, 고객따라‘는 전문 리포터가 A...

우리카드, MY DATA 서비스 오픈...디지털 금융시장 선점 첫발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디지털 금융시장 선점을 위한 첫발로 ‘MY DATA’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해당 서비스는 기존에 운영하던 자산관리서비스를 명칭 변경...

농심, 라면 포장지 줄인다

농심이 라면 비닐 재포장 방식을 변경해 포장지 사용량을 줄인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생산되는 생생우동 4개 묶음 제품 포장을 밴드로 감싸는 방식으로 변경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포장 간소...

GARAGE, 사업자등록 주소지 서비스 확대...비대면 서비스 강화

코로나19로 온라인 사업이 성장하고 기업 내 재택근무가 확대되면서 사업자 등록 주소지 제공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공유오피스 GARAGE(가라지)가 ‘가라지 스타터(GARAGE...

한국조선해양, 선박 6척 8370억 규모 수주

현대중공업그룹의 조선 중간 지주사인 한국조선해양이 총 8370억원 규모의 선박 6척을 수주하는데 성공했다. 한국조선해양은 최근 해외 선사 4곳과 17만4000 입방미터(㎥)급 LNG운반선 2척, 9만...

삼성화재, 'The 힘이 되는 암보험' 출시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가성비를 높인 암보험 신상품 ‘The 힘이 되는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사전 검사부터 진단, 수술, 일당, 생활자금 등 암의 치료 및 회복 과정을...

우리카드, 골퍼 위한 ‘Hole In : WON’ 카드 출시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골프 특화 혜택을 담은 ‘Hole In : WON’(홀인원) 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해당 카드는 코로나 이후 증가하는 전 연령층 골퍼들을 겨냥...

BBQ,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결정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대한체육회(이기흥 회장)와 18일 올림픽문화센터에서 대한체육회 치킨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은 치킨 프랜차...

무신사, 케이스티파이×챔피온 스포티 캡슐 컬렉션 단독 72시간 재발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 Athleticwear)의 콜라보레이션 스포티 캡슐 컬렉션을 72시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