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한섬, 佛 디자이너 그룹 'M/M Paris'와 아트 콜라보... 오즈세컨 21S/S 컬렉션 출시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그룹 ‘M/M Paris(이하 엠/엠 파리스)’와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현...
하나카드, 웰컴저축은행과 마이데이터 사업 협력 추진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웰컴저축은행과 함께 마이데이터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8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하나카드 장경훈 사장과 웰컴저축은행...
커피빈, 화이트데이 맞아 마카롱 세트 특별 한정 출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박상배)'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금일부터 일주일간 마카롱 세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된 신규 마카롱 세트...
빗썸, 자금세탁방지 미이행국가 거래 차단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FATF)가 지정한 자금세탁방지(AML) 미이행 국가 거주자들에 대한 거래를 차단한다. 빗썸은 지난달 FATF 총회에서 자금세탁...
쿠팡, '로맨틱 화이트데이' 기획전 오픈
쿠팡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로맨틱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에 연인들이 많이 찾는 초콜릿/사탕 등의 달콤한 선물부터 향수, 패션, 꽃다발까지 총 4개의 카테...
KT-서울과기대, 클라우드 기반 융합 기술인재 육성
KT와 서울과학기술대가 손잡고 클라우드 기반의 융합 기술인재 양성에 나선다.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서울과학기술대(총장 이종훈 ,이하 서울과기대)와 함께 클라우드 연구기술 교류 확대를 위...
일동제약, 원빈 출연 지큐랩 TV광고 선봬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배우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지큐랩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큐랩은 일동제약이 70여 년간 쌓아온 유산균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바이...
크리스탈 제이드, 제주의 봄을 담은 봄 시즌 메뉴 3종 출시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봄을 맞아 제주도의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탐라성찬’으로 제주도의 봄...
롯데칠성음료, 네이버와 친환경 메시지 담은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쇼핑 혜택과 기부 활동을 포함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치 소비를 중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주말 차량 2부제 자율 시행
현대백화점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기 위해 최근 서울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에 대한 자율 방역 조치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우선, 더현...
삼성전자,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AI 기반 스마트홈' 강화
삼성전자가 4일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스마트홈 사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이번 협력에 따라 삼성전자의 주요 스마트 가전 제품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인공지능(AI) 플랫...
스타벅스, 7년간 우리 농가에 친환경 커피 퇴비 누적 4000톤 지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015년부터 현재까지 7년간 누적으로 4,000여 톤에 달하는 약 20만 포대의 친환경 커피 퇴비를 경기도 평택시를 포함한 보성, 하동, 제주도의 지역 농가...
11번가, '싱어게인 이승윤' 참여한 '유기·반려동물 캠페인' 영상 공개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올 한 해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나선다. 11번가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이 3일만에 조회수 15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
삼성전자, 5G-4G 이중 통신 기술 활용 업계 최고 다운로드 속도 달성
삼성전자가 28GHz 대역 5G 기지국과 4G LTE 기지국을 동시에 활용하는 이중 통신(Dual Connectivity) 기술로 업계 최고 다운로드 속도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에서 28GHz ...
CJ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든든한 한끼 선물하는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