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쿠팡, '썸머 푸드페어' 진행

쿠팡이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천여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커피믹스 등 무더...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를 출시하며 어린이 홍삼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는 2019년 4월 출시...

대신증권, 매일유업 최선의 방어... 목표 주가 10만원

대신증권이 매일유업이 코로나 상황에도 나쁘지 않은 경영실적으로 선방하고 있다며 목표 주가 10만원을 유지하며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대신증권은 2020년 2분기 매일유업의 별도 매출액은 3,5...

[공유시선] 고독을 즐기자

우리는 살아가다보면 때때로 슬픔과 고통을 동반하는 상실감과 마주하게 된다. 죽음과 사람과의 관계, 물질적인 것과 심적 상실에서 오는 사라지고, 헤어지고 없어지는 것들로부터 아파하고, 외...

[공유시선] 인간의 시간

인간은 40세가 지나면 자신의 습관과 결혼해 버린다는 말이 있다. 멋지게 나이가 드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무렇게나 나이만 먹는 사람도 있듯이 말이다. 나이가 들어서도 이상 실현을 위해 끊...

한국조선해양, 독자기술 전기추진선 수주... 울산정보산업진흥원과 건조계약 체결

한국조선해양이 독자기술로 전기추진 선박 건조에 나서며, 차세대 친환경 선박 시장 선점에 속도를 낸다. 한국조선해양의 자회사인 현대미포조선은 최근 울산정보산업진흥원(UIPA)과 ICT융합 전...

[건강공유] 청장년 심장돌연사, 가족력 있으면 '유전성 부정맥' 일수도

중앙대병원 신승용 교수는 “유전성 심장질환에 의한 돌연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심장질환 가족력이 있다면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경우라도 부정맥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 심장초음...

CJ프레시웨이, 유치원 대상 안전성 담보한 식자재 공급량 늘어

유치원발 급식 식중독 사태가 전국으로 확산하자 안전한 식자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경기도 안산 유치원의 식중독 의심 증상 환자가 111명으로 늘어난 가운데, 발병 원인은 아직도 오리무...

[공유시선] 성장하는 것

흔히들 마흔살 이후부터 생애 전환기가 온다고 한다. 어렸을 때의 성장과 배움에는 의심이 없다. 알아야 하는 것과 배워야 하는 것의 가치에만 중점을 두었다. 그 뒤 나이가 들어 마흔살이 넘으...

[공유시선] 나이가 든다는 것

사람들은 나이가 든다는 것은 시간과 세월의 흐름이나 순리에 따라가는 것이고, 그렇게 나이를 먹고 늙어가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지만 나이를 먹고 늙어 간다는 것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미...

쿠팡,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테마관 진행

쿠팡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고 건강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와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방학’ 테마관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마관은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방학생활에...

[건강공유] 밤에 치통 겪었다면? 얼음찜질하면 통증 경감 효과 있어

여름철 장마가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여름밤에 숙면을 취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치아의 신경 뿌리가 여러가지 요인으로 자극을 받아서 생길 수 있는 치통은 이러한 자극원들을 잘 관...

[공유시선] 세상의 정치 속 눈치와 가치

세상 모든 동물은 살면서 원초적, 본능적으로 느끼고 알아가는 것들이 있다. 특히, 사람은 관계적인 생활 속에서 눈치라는 것을 터득한다. 이 눈치를 잘 알고, 익히고 잘 활용해야 한다. 눈치는...

월드비전, 공채 통해 9대 신임회장에 조명환 박사 선임

월드비전이 조명환 건국대 생명과학특성학과 교수를 제 9대 한국월드비전 신임회장으로 선임했다.NGO로서는 처음으로 신임회장을 공개채용하는 방식을 도입한 한국월드비전은 선정된 후보군은 전...

네파, 중장기적 사회공헌활동 프로젝트 확대... 사회적 책임 다한다

네파가 사회공헌활동 프로젝트를 확대한다.네파 관계자는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 가는 것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해야하는 일이자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변화하는 소비자들과 효과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