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때 자두' 출시... 브랜드 라인업 확장
롯데칠성음료가 상큼달콤한 맛의 자두 과즙을 담은 신제품 ‘2% 부족할때 자두’를 새롭게 선보였다. 2% 부족할때 자두는 ‘아쿠아’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1999년 출시되어...
쿠팡, 전국 로켓배송 센터에 '초고강도 거리두기' 시행
쿠팡이 확진자 원천봉쇄에 들어갔다. 현장 근무자 안전과 예방을 위해 모든 사업장에 초고강도 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것.일각에서는 너무 과한 것이 아니냐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
누가의료기 동소문지사,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가족에 격려품 전달
누가의료기 동소문지사(지사장 임덕준, 자연치유학박사)는 6.25 한국전쟁 발발 70주년 및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국가유공자 및 국가유공가족에 시상과 격려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냄새 없는 블루베리 청국장 환 선보여
최근 지방 특산물에 대한 홍보를 이어가는 지자체가 늘어나면서 직접 현지에 방문하지 않아도 지역 명물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있다. 전라북도 순창군 역시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냄새...
매일유업,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출시
매일유업(대표:김선희)이 운동 후 마시는 맛있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오는 7월 1일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는 철저...
롯데중앙연구소 이경훤 소장, 임직원과 '덕분에 챌린지' 동참
롯데중앙연구소 이경훤 소장과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
쿠팡 마켓플레이스, 소상공인 성공 지원하는 '판매자 아카데미' 론칭
중소규모 판매자의 성공적인 매출 달성을 위해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선보인다.판매자 아케데미는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온라인 시장 진출이 어려운 1인 및 판매자를 위해 기획됐다. 해당 아...
조원태 회장, 안전한 기내 환경 마련 위해 기내 소독 나서
코로나19 장기화로 항공업계가 어려운 가운데 대한한공 임직원들이 안전한 기내 환경 마련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조원태 회장을 비롯 임직원들은 강서구에 있는 본사 격납고에서 직접 기내 소독...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생선구이는 집에서 하기 힘든 요리로 인식되어 왔다. 어려운 손질과 조리시 발생하는 연기, 냄새 등 제약이 많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생선요리도 간편식으로 대체가 되면서 수요 또한 늘고 있다...
20대 다수, 공공기관 정규직 전환 "보류해야"... 전체 여론은 '팽팽'
지난 22일 인천국제공항공사(인국공)가 보안검색요원 1900여명을 청원경찰로 직고용 하겠다는 발표 뒤 취업준비생들의 성토가 이어지고 있다.인국공은 대학생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공기업 1순...
동아ST,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사후관리심사서 2년 연속 적합 판정
동아에스티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사후관리심사에서 2년 연속 적합 판정을 받았다.동아에스티 관계자는 “동아에스티는 정도경영을 위한 ISO 37001의 도입 및 인증 이후에도 지속적으...
무더위 예고에 주목 받는 ‘슬리포노믹스’ 시장,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매트리스' 각광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열대야 속 숙면을 위한 소비가 늘어나며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국내 수면시장 규모는 지난...
[공유시선] 탄산음료를 끊기가 어렵다면?
탄산음료 중독은 디저트와 마찬가지로 음식 섭취에 대한 휴식시간 없이 끊임없이 섭취한다. 콜라, 사이다와 같은 탄산음료에 집작이 강하다면 매일 마시되 탄산이 가장 당기는 시간대를 찾아 그...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사이다만의 짜릿한 청량감과 맑고 깨끗한 브랜드 정...
[공경기획] 기업의 공유가치창출, 기업가치를 높이는 경영전략
금융위기 이후 사회공헌활동이 증가하고 있다.한국생산성본부 자료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우리나라 기업들이 35개 기업이 편입됐는데 이것은 주요 기업들의 CSR활동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