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CJ제일제당, '집밥족' 눈높이 맞춰 어묵 제품 리뉴얼... 시장 선점
최근들어 집에서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어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러한 ‘집밥족’의 눈높이에 맞춰 ‘삼호 부산어묵’과 ‘삼호어묵 오뎅한그릇’의 맛 품질...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임영웅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해당 이벤트는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디카...
문재인 대통령, 어버이날 맞아 "효도하는 정부 될 것... 어르신께 존경·감사"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문재인 대통령이 "자식들의 몫을 다하는 '효도하는 정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이같이 적은 뒤 "치매 국가책임제를...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쿠팡이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스페셜 론칭한다. 쿠팡은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에서 '메시 폴로 티셔츠’를 남성, 여성, 키즈 전 라인에 거쳐 만나볼 수 있...
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위생관리 강화 나서... 아머시스템과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면역력이 취약한 영유아를 위한 위생관리 강화에 나섰다. CJ프레시웨이는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쌍림동 포헤라운지에서 영유아시설 살균소독 전문업체인 아머시...
대한의료데이터협회 출범... 의료데이터 기반 지원·협력 확대
대한의료데이터협회(이사장 유인호)가 지난달 2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2백여명의 각계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본격 출범했다. 이번에 출범한 대한의료데이터협회는 기존 보건 인력을 포함하...
정부, 비대면 산업·5G+융복합 사업 등 한국판 뉴딜 프로젝트 방향 제시
한국판 뉴딜 프로젝트의 방향성이 제시됐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화가 이뤄지자 디지털 기반의 경제혁신 가속화 및 일자라 창출을 추진한 것.5G 네트워크 고도화와 인공지능(AI) 인프라 ...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 사회적 나눔 실현
아모레퍼시픽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창출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은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
한전, 차세대 이차전지 개발 성공... 신재생에너지 확대 견인
한전이 국내 최초로 리튬 대신 망간(Mn)을 이용한 20Ah급 차세대 이차전지 개발에 성공했다.리튬이온전지는 에너지밀도가 높아 현재 많이 쓰이고 있다. 한전이 이번에 개발한 이차전지는 리튬이...
동국제약,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 보내기'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온라인...
[연구논문] 40세 전 조기 폐경 여성, 우울증·자살위험 높아
조기 폐경이란 비교적 흔한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인제대학교 정명철 교수는 “조기 폐경의 여성은 임신이 불가능하다는 사실만으로도 심적 충격과 상실감이 크기 때문에 우울감과 스트레스가 ...
현대重그룹, 대형 원유운반선 2척 1500억원 수주
현대중공업그룹이 대형 원유운반선 2척을 수주하는데 성공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최근 유럽 소재 선주사와 15만 8천톤급 대형 원유운반선 2척, 총 1,500억원 규모의 건조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SK텔레콤, 1분기 영업이익 3020억원... 전년 대비 매출 2.7% 증가
SK텔레콤이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2020년 1분기 매출 4조 4504억원, 영업이익 3020억원, 순이익 3068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5G 가입자 증가 및 Ne...
홍남기, 특고 노동자 등 93만명에 월 50만원씩 3개월 지원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는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자영업자 등 특수형태 근로 종사자들의 생계는 나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특히 대면을 해야 하는 학습...
게토레이,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공식음료 후원 나서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1위(유로모니터 2019년 기준)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2020시즌부터 2022시즌까지 총 3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