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파파레서피, 일본 및 국내 면세점 진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파파레서피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해외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일본 및 국내 면세점 등에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파파레서피는 최근 일본 돈키호테, 빌리지뱅가...

정수기, 비데 렌탈은 옛말… ‘가심비’ 잡는 렌탈 가전 시장 활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최근 몇 년 새 국내 렌탈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고 있다. 경기 불황 속에서 ‘소비’보다 ‘효율’에 가치를 두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소비에 따른 기회비...

'가상화폐 취급소 1위' 업비트…이중 거래·수수료 논란 증폭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단기간에 국내 1위로 올라선 가상화폐거래소 '업비트'가 이중 거래·수수료 논란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27일, 업비트에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정보 제공 사이트 코인마...

미란다호텔, 라마다서울 라마다송도 호텔과 함께 대한안경사협회와의 MOU 체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문병욱 회장) 호텔계열사인 미란다호텔, 라마다서울, 라마다송도 호텔은 지난 25일 독립문로 대한안경사협회 3층 대회의실에서 대한안경사협...

생활맥주,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쿠킹클래스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맥주안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생활맥주와 비비고가 함께하는 이번 쿠킹클래...

안국건강, 미세먼지와 한파에 ‘코박사 부메랑’ 이벤트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은 오는 2월 7일까지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에서 ‘코박사 부메랑’ 이벤트를 진행한다.반드시 돌아오는 부메랑처럼 연이은 한파와 미세먼지에 지친 코 건강을 되찾는 것은 물론, ‘코박사 부메랑 패키지’를 구...

새해 첫 다이어트 시작…칼로리 줄인 간식과 차 음료 인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올해도 새해를 맞아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계획하고 있는 것은 역시나 ‘다이어트’로 조사됐다. 다음소프트가 신년 계획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인터넷...

커넥츠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회화 브랜드 ‘커넥츠 소리드림’이 지난 2일 공개한 외국인의 소리드림 리뷰 영상이 누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소리드림이...

모나미, ‘데코마카 우드키트 2종’ 선보여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모나미가 데코마카 우드키트(Wood KIT) 2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수지 본사에 위치한 스토리 연구소와 컨셉스토어 DDP점, 에버랜드점 세 곳 한정으로 만날 수 ...

삼성전자, '2018년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 수료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삼성전자는 25일 3주 간의 '2018년 삼성드림클래스 겨울캠프'를 마무리하며 전국 6개 대학 연세대(인천), 성균관대(수원), 한국외대(용인), 충남대(대전), 전남대(광...

동원육영재단,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특별상 수상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동원육영재단(이사장 김재철)이 ‘제13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특별상을 25일 수상했다.동원육영재단은 ‘동원책꾸러기’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가 부모...

2018년 연말정산 유의해야할 10가지는?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근로자 자신만 공제받을 수 있는 보장성보험료, 연금저축공제 등을 공제한 후 결정세액이 ‘0원’이면 다른 영수증을 챙길 필요가 없고, 맞벌이부부라면 상대편 배우...

이력서에 ‘추천인’ 요구한 한국신용평가 “불이익이나 문제 없어”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지난 22일 인턴 공개 채용을 마감한 한국신용평가(이하 한신평)가 이력서에 내부 추천인을 기입할 수 있는 칸이 발견된 사안에 대해 지원자에게 불이익등 문제가 없...

세계김치연구소, 중소기업 위한 김치종균 기술이전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세계김치연구소가 지난 24일 김치 품질향상에 효과가 있는 김치종균 3종을 국내 바이오업체 신우코퍼레이션에 기술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김치종균은 김치...

마인드브릿지, 취업 준비생 응원하는 ‘뜻밖의 스펙’ 캠페인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취업 준비생을 응원하는 ‘뜻밖의 스펙’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뜻밖의 퇴근은 갈수록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