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레노마골프, 새로운 모델로 한채영 발탁…2018 S/S 화보 촬영 모습 공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는 새로운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기용했다고 밝히며 2018년도 S/S 화보 촬영 모습을 20일 공개했다...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 리뉴얼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엘솔컴퍼니 블랑드(BLANC.D)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랑드(BLANC.D)의 신제품 ‘스킨파이...
이딸라, 버드 바이 토이까 컬렉션 2018년 '올해의 새 파일럿'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버드 바이 토이까(Birds by Toikka)’ 컬렉션에서 ‘2018년 올해의 새 파일럿’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버드 바이 토이...
유통업계의 딸기불패, '주목'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유통업계 1등 효자 아이템 딸기의 인기는 여전하다. 봄과 초여름 제철 과일로 인식되던 딸기가 최근 몇 년 새 대표적인 겨울철 과일로 등극하며 유통업계 역시 딸기의...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댄싱 베토벤' 단독 상영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19세기 악성 ‘베토벤’과 20세기 발레 혁명가 ‘모리스 베자르’, 금세기 최고의 마에스트로 ‘주빈 메타’의 시대를 초월한 만남을 그린 영화 <댄싱 베토벤>을 2월...
라벨영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라벨영은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문제성 두피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뿐만 아니라 손상된 모발 건강까지 책임지는 ‘쇼킹싱싱한양배추샴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2in1 신개념 모발두피케어로 '두피스칼프 샴푸+완성 데일리 ...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썸(Sweet Blossom) 패키지’ 3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먼저, 스프링 시즌 상품인 ‘센트 오브 ...
미세먼지∙황사에 눈 건강 시장 3배 급성장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최근 미세먼지, 황사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눈 건강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20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실제로 지난 3년 간 '루테인'의 시장 규모는 2015년 244억원에서 2016년 558억원, 2017년 826억원으로 3배 급성장한 것으로 ...
아가방앤컴퍼니, 베트남 호치민 대형 쇼핑몰 입점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유아패션용품 선도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베트남 호치민의 대형 쇼핑몰인 ‘반한 쇼핑몰(Vanhanh shopping Mall)’에 아가방갤러리 3호점을 오픈했다.아가방앤컴퍼니는 2016년 본격적인 베트남 진출을 시작으로 2년 만에 매장을 3개까지 확장...
팩토리얼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가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전문 전시회로 국내 건축 전...
ECCO(에코), 경량 캐주얼 슈즈 ‘크레페트레이 (CREPETRAY)’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가 혁신적인 아웃솔과 고급스러운 가죽 어퍼가 적용된 경량 캐주얼 스니커즈 ‘CREPETRAY (크레페트레이)’를 선...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겐조퍼퓸은 신제품 여성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뚜왈렛’을 2월 국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이 창조한 ‘겐조 월드...
오클리 ‘원 옵세션(One Obsession)’ 캠페인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스포츠웨어 브랜드 오클리가 소비자에게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원 옵세션(One Obses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오클리의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것으...
경륜경정사업본부 직원 40명, 평창동계올림픽 관람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직원 40명이 지난 12일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평창으로 향했다고 19일 밝혔다.경륜경정사업본...
경정, "기수 최강자를 가린다"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경정은 수면 위를 시원하게 달리며 순위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는 것이 매력이다. 특히 1턴 마크 경쟁은 경주의 승패를 좌우하는데 절대적인 역할을 한다. 경정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