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한국 마사회, '광안대교 미디어파사드' 로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영화 ’챔프‘가 모티브, 장애 극복하고 ’명마‘(名馬)가 된 ’루나‘로 청년들에게 희망 전한다.”한국 마사회(회장 김낙순)의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적 개최를 위...

닥터지 ‘오늘의 선코드’ 캠페인 실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더마 선 케어를 제안하는 ‘오늘의 선코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 영상 공개 및 선착순 3000명 대상 선코드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원탐지견센터, 문화재청과 경기도 중요 문화재 10여곳 '흰개미' 탐지 활동 나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목조문화재 훼손의 주범 '흰개미' 탐지를 위한 올해 첫 활동이 경기도 일대에서 진행된다. 에버랜드가 위탁 운영중인 에스원 탐지견센터와 문화재청 산하의 국립문화...

로얄코펜하겐 ‘메가’ 신제품 3종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한국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플레인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가’ 라인에서 새로운 형태의 접시, 수플레 디쉬, 모던 저그 3종을 출시했다.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1차 창업주 공개모집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3월 9일까지 2018년도 1차 창업주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맏자녀 기준 25세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 여성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유한킴벌리, "20대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기 위한" 대학생 기자단 모집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유한킴벌리가 2018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대학생 기자단은 기업문화, 공익캠페인, 마케팅 활동 등을 20대의 관점으로 취재하여 기업 ...

에버랜드, 2층 버스 탑승 동영상 '화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에버랜드가 지난 2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공개한 2층 버스 탑승 동영상이 게시 나흘만에 200만회 이상 노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에버랜...

에버랜드, 오는 14일부터 '코스터 위크' 새롭게 선보여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에버랜드가 '티 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썬더 폴스' 등 오는 14일부터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스릴·급류 어트랙션들의 가동과 함께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경정, 시즌 초반 B등급 선수들의 활약 '주목'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올 시즌 초반 B등급 선수들의 활약이 눈에 띈다. 경정 선수는 성적에 따라 A등급과 B등급으로 나뉘며, 각 등급별 A1, A2, B1, B2등급으로 세분화된다. 대체로 A등급은...

경륜 강급자들, '쉽지 않는 겨울나기' 어떨까?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경륜 강급자들에게 올 시즌 겨울은 유독 춥게만 느껴지고 있다. 예년과 같으면 특선급에서 우수급으로, 우수급에서 선발급으로 내려온 선수들은 시속에서나 기량면에...

더우주 ‘파워캡슐 마스크’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는 자사의 ‘파워캡슐 마스크’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지난해 주사기 마스크팩 시리즈에 이어 같은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더우주의 ‘파워...

손길잡는 아이오페 ‘맨 2종’ 선물세트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아이오페가 2018년 설을 맞아 남성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고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선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이오페 맨...

눈길잡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슈퍼바이탈 크림’ 선물세트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아이오페가 2018년 설을 맞아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전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슈퍼바이탈 2종’과...

소딧, P2P 플랫폼 리뉴얼 개편 오픈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부동산 P2P 소딧은 이용고객 편의성 증대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당사 플랫폼(홈페이지)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소딧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기업 CI를...

온라인 채널 소통 강화하는 이랜드월드 스파오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SPAO)가 올 한해 핵심 전략 키워드로 ‘온라인 소통 강화’로 잡고 온라인 영향력 강화에 나선다.이랜드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