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삼성화재 '애니핏' 서비스 꾸준한 인기 몰이

앱테크와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삼성화재 애니핏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22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지난달말 기준 애니핏 회원 수는 41만명으로 매월 1회 이상 꾸준히 활용하는 가...

키움증권, 키움히어로즈 파트너데이 진행

키움증권(대표이사 황현순)은 오는 23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 키움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즌 첫 공식행사인 만큼 다양...

미래에셋증권, ESG 환경캠페인 ‘m.플로깅’ 실시

미래에셋증권은 20일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ESG 환경캠페인 ‘m.플로깅’ 활동을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깅’이란 스웨덴어 ‘플로카 업’(Plocka Upp, 이삭을 줍다)과 영...

대산신용호기념사업회, 2022년 보험학 연구 지원 과제 공모

대산신용호기념사업회(이사장 남궁훈)가 국내 보험학 연구자를 대상으로 ‘2022 보험학 연구지원’ 과제를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 연구과제로 선정되면 1개 과제당 논문연구는 1...

교보생명, '식도관련특정질환진단특약' 등 배타적사용권 획득

교보생명은 '(무)식도관련특정질환진단특약(갱신형)' 등 4종의 특약이 생명보험협회로부터 3개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배타적사용권이란 생명보험협회가 독창적인 금융상품...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6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한화생명이 이달 초 출시한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이 생명보험협회로부터 6개월간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그동안 당연시 돼 온 암보험에서의 보장 면책기간...

미래에셋그룹-삼프로TV, 보호종료청년에 2억6천만원 기부

미래에셋그룹은 경제분야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 경제의 신과 함께’를 운영하는 이브로드캐스팅과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보호종료청년 지원을 위해 총 2억6000만원을 아름다운재단에 기부...

교보생명, 2022년 자립준비청년 금융교육 참가자 모집

교보생명은 자립준비청년과 보호연장아동을 대상으로 ‘2022년 자립준비청년 LIFE 금융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위탁가정 등에서 생활하는 보호대...

삼성화재, 간편보험 '355.1 유병장수 100세' 출시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간편보험 신상품 ‘355.1 유병장수 100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간편보험 ‘355.1 유병장수’를 세만기 형태로 선보인 것으로 보장도 더 강화...

DB생명, ‘(무)백년친구 올케어 치매간병보험’ 출시

DB생명(대표이사 김영만)은 치매진단·생활비·입원부터 장기요양등급에 따른 재가·시설급여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무)백년친구 올케어 치매간병보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DGB금융그룹, 전국 NIE 에너지일기 공모전 개최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닥터안자연사랑연구소(소장 안은주)와 ‘제14회 전국 초·중·고 NIE 에너지일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은 청소년의 창의성과 통합적인 사고능...

삼성화재, 'MZ 고객패널' 제도 도입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MZ 고객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화재의 MZ 고객패널 제도 도입은 손해보험업계 최초다. MZ 고객패널은 주력...

미래에셋증권, AI 기업 크래프트 테크놀로지스와 업무협약

미래에셋증권은 인공지능 기반 핀테크 스타트 기업인 크래프트 테크놀로지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2016년에 설립된 크래프트 테크놀로지스는 현재 미국 뉴욕증권거...

KB생명보험, 강원도와 ‘탄소상쇄 숲’ 조성한다

KB생명보험이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와 연계한 ‘탄소상쇄 숲’을 조성하며 온실가스 감축을 통한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선다. KB생명보험(대표이사 이환주)은 지난 1일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에...

삼성화재,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 진행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삼성화재 RC를 통해 고객의 건강 생활습관을 점검해보는 '지금은 삼성화재를 만날 타이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 팬데믹으로...